본문 바로가기

여행

혼자 걷는 산티아고순례길0일차 출발점 생장으로 가는여정

정말... 심플하게 싼다도 싼... 패킹

공항에서 무게를 재니 7.1 kg ㅋㅋ 평균이하로 정리 했건만... 결론적으로... 걸으면서 점점 무거워지더라

 

4/30일 인천공항을 출발 베이징을 경유해 ...

728x90

 

5/1일 아침 7시경 프랑스 파리 드골공항 입국

반응형

RER B 기차를 타고 파리 시내로 이동

 

생장으로 가기전...

첫 관광지는 몽마르뜨 언덕

 

그리고,,, 힘든 대중교통 타기...ㅠㅠ 티켓부터 교통편 까지... 역시 생소한 이국땅...ㅋㅋ

해냈다는거... 

상제리제 거리에서 바라본 개선문

 

다시 ,,, 걸어서 갈 수있는 거리에

트로카데로 광장에서의 에펠타워

 

다시 지하철 타고... 이제 잘 타고 다님..ㅋㅋ

루부르 박물관

 

그리고,,, 걸어서 노틀담 성당으로 가는길의 풍경

 

많은 인파속 노틀담 대성당의 모습

 

센강 강가에서 멍~~~때리다가...

 

심야버스를 타고 바욘으로 간다... 대략 10시간 걸린다..ㅋㅋ

 

5/2일 오전8시10분경 바욘...도착

 

바욘에서 다시 기차를 타고,,,

 

드디어,,, 생장 도착 휴~~~~~~~멀다 멀어....

 

순례자용 여권(크리덴셜)을 만들고,,, 내일부터 시작이구나 ㅎㅎ

 

숙소에서 저녁식사 하다가 바라본 쌍무지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