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산티아고순례길42일차 여행 마무리 귀국

6/13일 산티아고순례길42일차,,, 순례도 마치고 의도치않은 바로셀로나 관광모드도 끝나는 날.

스페인에서의 마지막 날...아침...공항으로 가기위해...

카탈루냐광장에서 A1 공항버스를 타고... 바로셀로나공항 제1터미널로 간다.

반응형

베이징에서 환승 하는 비행

728x90

기내식...2번... 지겹도록 날아서...

맥주도 먹어보고

이번엔 포도주...ㅋㅋ

베이징에서 8시간을...이러고... 보내야 한다... 또 지겹다.

드디어 인천행 비행기 탑승구 알림...

ㅋㅋ 인천공항에서 ... 마중나온 선배... 고맙지요...

서울역 근처로 이동해서 모처럼 막걸리에 홍어...ㅋㅋ

이제 다시 일상으로... 이제 뭘 하지???ㅋㅋ